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이야기

수원치킨의성지 치킨맛집 수원통닭거리 진미통닭

by ranyday 2021. 6. 20.
반응형

주말에
수원에 가볼만한곳 중에 행궁 구경을 갔었어요
열심히 2만보쯤 걸었나봐요 ㅎㅎ
아침에 등산갔다가
다섯살 조카의 연락을 받고
조카바보는 수원으로 바로 향합니다
행궁둘레길을 또 열심히 걸었으니깐
배가고플 시간
구경하던 행궁 에서 1.5키로 정도
걸으니까
지동시장이 나오고요

유명한 수원통닭거리가 나와요
저희는 진미통닭집으로..

유명하다는 얘긴 들었지만
코시기가 맞나 싶을정도로
문전성시
줄서 계시는분들도
매장 식사 하시는분도 엄청 엄청 많았어요

발열체크랑 매장내 인원수 제한
손소독제 철저하게 엄격히 하시고
입장이되서
천만다행이였어요 😆

하지만

저희는 집으로 가야하는시간도 있고 해서
포장해서 각자의 집으로

들어가면 포장,매장
따로 포스기가 있고
들어가서
번호표를 받아요

번호표를 받고 15~20분정도면
치킨이 나와요

많이 가져가시니보다..
왜그럴까 했는데
저도 그럴뻔했지 모예요


진미통닭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800번길 21
http://naver.me/GDTCYDAn

진미통닭 : 네이버

리뷰 2159 · 2TV생생정보 789회

store.naver.com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맥주가 땡겼지만
다음엔 버스를 타고 오겠다고 다짐하고
집으로...
집이 용인이라 수원올땐
40분이였는데 갈땐 20분
행복하네요 😁😄😀
오늘은 치맥이다

후라이드 한마리 16000원
양념통닭 한마리 17000원
반반 17000원

좋은일도 많이 하십니다
저도 사장이 되면
나누면서 살고싶은데
언제 사장할 수 있을까요 🤣🤣🤣

체인이 없답니다
수원 통닭집의
진미통닭은 ㅇㅣ곳뿐!
그런데 치킨봉지에는 장호원점이 있나봐요

한봉지의 치킨이 꾀나 묵직했어요
큰닭을 사용하나봐요

사실..
살짝 식어서 맛없을줄 알았는데
집에와서 먹어도 맛나네요 😄

참고로 여름의 한낮은 너무 더우니
4시경 나가셔서 둘레길 걸으시고
해질녘 치킨성지로 가시는거 추전합니다!
선선해지니깐
꼬맹이들이랑 가기 좋았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