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가평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쁘띠프랑스

by ranyday 2021. 6. 20.
반응형

가평가볼만한곳으로
쁘띠프랑스와 아침고요수목원을
많이 손꼽는데요
오늘은
쁘띠프랑스 다녀온 이야기
고고~~~

www.pfcamp.com

쁘띠프랑스

조용히 내려앉은 밤하늘에 별빛 조명이 켜지면 마음속 소중한 추억이 새겨지는 곳

www.pfcamp.com


쁘띠프랑스는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고요
프랑스 거리를 거닐고 있는 듯
프랑스의 모든 것을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예요

티켓하나로
무료공연과 각종체험을 할 수 있는곳이예요
최근 피노키오와 다빈치가 오픈이 되어
두가지 체험존을 저렴하게 구경할 수 있어요

네이버 티켓 하루전 예약 시
20%할인이 되니 참고하세요~
당일예매는 불가능

쁘띠프랑스 +피노키오와 다빈치
28000원이지만
할인 가능하여 14000원. 이예요

하지만 이번엔 쁘띠프랑스만 봤어요
야외이다보니 날도 덥고
어린아이들과는
넓디 넓은 테마를 다 구경할 자신이
없었거든요 ㅎㅎ

저앞엔 청평호가 눈앞에 펼쳐지는 장관도 볼수가 있고요

프랑스를 조금하게 옮겨둔 이름처럼
프랑스 문화마을 쁘띠프랑스는
아이들체험도 많아서 유익하고요
다큰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떠올리게 하는 동화 같은 공간이였는데 그릇욕심이 과하게 발동하는...부작용이;;

친구가 빈티지 펜션을 오픈했는데 그덕에
빈티지에도 관심이 생겨서
유독 더 눈이 갔던 거리였어요

빈티지그릇들
요즘엔 빈티지그릇으로 재테크를 한다지요?
친구펜션에 갔다가
무심결에 놓여져있는
게스트 하우스에서
보여준 쪼끄미 그릇하나가..
십...마넌..이건 싼거래요 ㅋㅋ
무시무시한 그릇가격
저같은사람도 있으니 😄😃😀🤣
다이소로 바꾸라고 예뿌게 말해줬어요

유럽 골동품이 즐비하게 늘어선 벼룩시장이 있어서
구경거리가 넘쳐 놨어요

쁘띠프랑스안에는 식당이 없고
간단히 요기할 수 있는
우동 떡볶이 핫도그 같은
스넥바랑 까페가 있어요

어린왕자 체험관쪽으로 계단쪽에 있어요
중간곳곳에도 있어요
하지만
식사를 하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몇백년전의 축음기 생산으로
오르골이 존폐의 위기도 있었다네요

축음기의 아버지가 에디슨이였군요 ㅎㅎ
블로그 쓰면서 저도 똑똑해지는거 같아요 😄
1877년 프랑스 시인이자 축음기의
발명가 크로스가 고안했다네요

마리오네트 공연장에서 저희는 운좋게
수백년전에 만들어진 오르골 공연도
문화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볼수가 있었고
프랑스전통 손인형극도 십분간격에
볼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특히 손인형극은
생각보다 재밌어서
제 개그코드랑 잘맞음 ㅋㅋㅋㅋㅋ

손인형극 관람만 보셔도
입장권이 아깝지 않을만큼 잼났어요

첨엔 뮤지컬인줄알았는데
손인형극이였어요

공연시간을 미리 보고 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21년6월기준

이수현 전지현의
별그대 촬영지도 있고요
다시 정주행 해야지..

어린왕자가 모티브라
여기저기 어린왕자 조형물이 많아요

자동차 전시관도 있었구요^^
애나 으른이나 이런건 신기하고 예뻐용ㅎㅎ

가평 쁘띠프랑스 다녀온 이야기였어요^^

포스팅이 지워진지도
몰랐으...
초짜티 넘 나는
제 폿팅 그래듀
많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