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사는 일기/건강한 운동

2021년6월세번째주<등산이 좋은이유 등산다이어트>

by ranyday 2021. 6. 21.
반응형

저는 다이어터 입니다😆

피드에 먹는 얘기가 많이 있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다여트 하는 주부예요
재택을 하다보니
운동을 시간 내어 하지 않으면
전혀 움직임이 1도. 없는 사람이지요

요즘은 조금
평소보다 빡센 다이어트를 하는 중이지요

주 1회 등산을 가려고 노력하는 중이구요
요즘 등산이 좋아져서 찾는 이유도 있어요
등산 다이어트는
기본적으로 칼로리 소비가 큰 운동이예요

저는 2시간정도의 동네산을 타는데요
30분이상 하면 체지방 분해가 시작 된데요
그래서 등산이 아니라 등산 다이어트가 맞는거죠??ㅋㅋ

눈이 엄청 예쁜 탤런트 김민정씨는
몸매관리를 등산으로 하신다네요
이효리씨 전지현씨도
미녀들은 등산을 좋아라 하는군요...

저역시 미녀일까요?

미녀라고 해주십쇼😊좋은게 좋은ㄱㅓ

여튼 등산은 너무 좋은 운동이예요
유산소 운동이지만
오르락 내리락 계속 하니깐
평소 안쓰던 근육도 꺼내쓰기도 하구요
종아리 굵어진다는 썰도 있지만
그건 잘못된 오해예요
뭉친 근육은 잘 풀어주면 되쥬

요즘 더 좋아진이유는
숲속향기랑 바람 새소리 꽃
나이가드니깐
어릴땐 별관심이 없던것에 관심이 생기고
잡초 그렇게 들꽃도 예뿌네요

대벌레도 있고요


등산을 하다가 뿜어져 나오는
숲속 피톤치드는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고
말초 혈관을 단련하고
심폐 기능을 강화시키며 기관지 천식과
폐결핵 치료, 심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지요

숲속에서의 피톤치드 샤워 생각만해도
넘나 즐거워요

이번주도 열심히 운동했습니다 😊1️⃣0️⃣0️⃣0️⃣점 ㅋㅋ

이번주 운동 숙제도
올려봅니다 .

여름이라 좀 더 빡센 다여트 중이예요

월요일 수영 오리발 재밌는데
엄청 쌤이. 뺑뺑이 시키세요 ㅋㅋ

화욜 만보걷기 완료

수욜 수영 완료

수요일 좀더 저녁먹고 걸었어요

18일 새벽 6시수영인데
6시 기상
금요일수영은망했...
그래서 만보 시행

토요일 등산다이어트

총 13.73키로
저녁엔 수원화성 둘레길까지
합세해서 2만보 달성했습니다

낼도 수영위해
일찍 자야게씀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