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59

2021년5월다섯째주<공복유산소운동효과> 제가 요즘 그나마 유일하게 계속하고 있는 공복 유산소 운동으로 새벽에 수영을 하고 있어요 직장맘이다보니 확실히 저녁에는 운동을 빼먹기 일쑤라 난데없이 미라클모닝 을 실천하구 있어요😝 일주일에 3일만이요 ㅋㅋㅋ 아무래두 새벽이니 공복이겠고 근력이 생긴다고는 하지만 수영은 근력쪽보다는 유산소 운동이죠 ^^ 아침에 하는 공복유산소운동 효과로는 큰 장점으로 뭐니뭐니해도 체중조절이 되는 운동 이예요 공복유산소는 수면이 6시간~8시간이 되고 에너지원이 따로 없기때문에 바로 지방을 주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몸무게 줄이는 방법 중에 바로 효과가 나는 운동이지 싶어요 ㅎㅎ 공복에 하는 운동은 지방을 20%더 태운다는 연구 결과가 있지요 지방중의 피하지방보다는 내장지방의 연소가 빨라 일주일에 꾸준히 주 3회 이상 .. 2021. 5. 30.
오일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만드는법 당신의 선택은 토마토 파스타 VS 오일 파스타?? 오일파스타중에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만드는 법을 공유 하려고 합니다. 알리오 올리오 뜻은 aglio(마늘) olio(오일) 이라는 뜻이예요 알리오 올리오는 마늘이랑 올리브오일이 있으면 되는 요리예요 매콤한 맛을 내는 페페론치노가 있으면 좋구요 없다면 집에 있는 청양고추 나 베트남고추를 이용해보세요 이번엔 베트남고추와 청양고추를 이용해봤어요 자아~~토마토 소스가 없어도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집에서 파스타 만들기 레시피를 공유 하려고 합니다. 토마토 파스타도 매력적이지만 토마토 소스 없이 만들 수 있는 오일 파스타 만들기 해봐요 2인분 파스타면 두줌 올리브유 반컵 팬에 넉넉히 새우 우리집은 많이! 새우킬러있음 소금 .후추 적당히 조금씩넣고 베트남고추 6개 청.. 2021. 5. 30.
전자렌지 계란찜 맛있게 하는법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지요? 연일 내리는 비소식에 장마인지 착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날도 습하고 일교차도 심한 요즘 이러다 급 한여름이 기습해서🤪😝 한창 덥지도 춥지도 않았던 좋았던 날씨가 그리워지지는 않을까..라는 걱정도 잠시 해봤어요 게시판 대제목을 아예 거창한 요리가 아니기에 ㅋㅋ "눈감고 만드는 레시피" "초딩도 만드는 음식" 로 바꿔야할듯해요 제가 티스토리는 첨이라 앱으론 게시판 수정이 안되나요? 기본지식이 없네요 블로그초짜 티가 여기저기 묻어나죠? 조만간 게시판 수정좀 하려구요 앞으로 무얼쓸지..주제가 어느정도 잡혀가는것 같아요 글을 잘쓰지도 못하구 두서없이 주절주절 할때도 있고 특별한 레시피도 아니지만!! 그래도 방문해주시고 가르쳐주시고 진심어린 댓글과 공감해주시는 분들이 제생각보다는 많으.. 2021. 5. 29.
집에서 치킨만들기 주말 또는 불타는 금요일 을 보낼 메뉴를 미리 정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다시 강조하지만♡ 제 요리는 복잡한건 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 송구스러울 정도로 간단한요리 이기 때문에 모두모두 꼭 한번 시도 해보세요^^ 저처럼 구챠는거 딱 시러하시는 모든분들! 지금 맥주한잔 생각나시는분! 캠핑 가실분들! 저처럼 다이어트는 해야 되겠고 가족들 밥은 챙겨야되고 슬픈현실 🥲을 가지신분! 진짜루 가족밥만 안챙겨도 제가!!! 매일 굶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언의 웃음을 잠시 흘려봅니다 해석은 여러분들이 ㅋㅋㅋ알아서 하시는걸로 ㅋㅋ 저는 물만먹어도 살찌는 사람인데요 도대체 뭘! 물처럼 먹고 있을까요... 저의 의지는 절대절대 의지박약자 가 아님을! 믿어주실 줄 압니다^^;;;; 여튼, 오늘은 대한민.. 2021. 5.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