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게 사는 일기/건강한 식단

체중감량을 위한 가벼운 한끼 다이어트 샐러드 1️⃣

by ranyday 2021.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다이어터라고 우겨보는
라니데이입니다 ㅋㅋㅋ

오늘아침엔 황사비가 내리더니
오후쯤엔 급해가 방긋 떳어요


지맘대루인 날씨가
사람맘을 들었다놨다 그러네요

오늘은 요즘 한창 제철인
체리를 곁들인 샐러드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

#내만샐
제가 만든 샐러드는
사실!
드레싱을 따로 쓰진 않아요😅

왜냐면 드레싱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기 때문이예요
드레싱도 저칼로리 0칼로리 나오면 좋겠어요
앞으로..차차 연구해봐야겠어요 ㅎㅎㅎ
ㅋㅋ오늘도 헛소리 대방출 이네요
에헴 🙄식단이나 꾸준히 잘 해보시오 😆

살빼려면 기본적으로 안먹는게 진리인것을 ...
알면서도 잘 지켜지지 않아요

여하튼..
내가 만든 샐러드 내만샐 에서
드레싱은


BYe BYE 뺘뺘~~~~~~~~~사요나라

하루에 삼시세끼 중 딱 한끼만 가볍게 샐러드 어떠세요?

총 칼로리가 230칼로리인데 ㅋㅋ43칼로리
ㅋㅋㅋ

거짓부렁없이 고백하자면 ...

사실은 ...








사실은...







고구마나 계란 한조각을 더먹기 위함이예요 🤣
쫌 돼지지지 하지만 드레싱없이 먹으니깐
입이 담백해져서
샐러드 먹을때는 짠것이나 단것이 확실히
더 땡기지는 않더라구요

그치만..
풀만먹구 있을땐 ...
ㅇㅓ쩔때는 ...

내가
토끼인가🐏🐂🐇🐛🌿🍃☘🌱

사람인가...그럴때가 있어요

그러실 때는

시판되어진 맛있는거 많이 뿌려 맛있게
사 드시길 추천드립니다!ㅋㅋ


앞으로 소개되는 샐러드위에 드레싱이나
가끔 찍먹하는 애들은 보통은 저칼로리나
칼로리제로 소스가 많을꺼예요 😆

대표적인 예로
매콤 0칼로리 소스
스리라차소스 가 많이 등장 하지요 헤헷

그런 내용은 또 따로 모아모아 한방에
공유 해 보도록 해볼께용😁
기다려주십시요 👆

포만감의 최고인 버섯 준비해주시고요 냉동 새우도 준비해주세요 올리브 기름은 바른다는 느낌으로 살짝만 ^^
사과인척 새싹채소 잎 🍃 붙여봤어요 소꿉놀이 같고 재밌네요ㅎㅎ

제철과일 이라 엄청 싱싱하고 크고 달아요ㅋㅋ
코스트코 에서

코스트코 체리가 저렴하더라구요
2021년 5월 22일 기준
907g에 14790원
😛😛

살짝
체리의효능 을 잠시 말씀드려보자면
🍒🍒🍒🍒🍒🍒🍒🍒🍒🍒🍒🍒🍒🍒🍒🍒🍒🍒

요즘 껍질째 먹는 과일을 많이 선호 하는것 같아요
딸기나 샤인머스캣 같은 ..

그중에 체리는 이시절이 되면
기다려지는 과일이 아닌가 싶어요
맛이면 맛
귀엽고 앙증맞은 생김새나
영양적인 면에서나 과일중의 다이아몬드 답네요

주로 6월에서 8월 이 제철이고
체리의 효능에는 칼륨이 붕부해서
특히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혈압을 조절하고 고혈압이나 뇌졸증등
각종 성인병을 예방해 주고요

체리의 성분 멜라토닌은
건강한 수면 패턴을 위해 좋은 성분이래요

요즘 핫하다는 타트체리 🍒의 핵심성분이죠^^

노화방지에 소염효과 시력향상 두루두루 좋은
만병통치약 같네요 😆

그냥 몇알만먹어도 건강해질것 같은 식재료네요ㅎㅎ

다이어트 식단을 챙길때는
저탄고지를 유념해두고
식단을 짜니깐

치즈볼은 한개만 먹는데
이거 넘나 맛나요 ㅋㅋ
다음 리뷰는 치즈볼이닷 😍

그나저나 음식드실때
맛없는거 부터?
맛있는거 부터?
보통 뭐 부터 드셔요?ㅋㅋㅋ

제 확실한 취향 느껴지시나요?
체리 남긴거 ㅋㅋㅋ
맛있는걸로 상콤하게 입헹구기 🤣🤣🤣

드레싱은 없지만
재료본연의 단맛 짠맛으로도
충분히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모두 모두
제철 과일로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그럼 저는 또 저녁 식사 준비하러 고고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
구독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