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용인 분위기좋은 베이커리 맛집 어로프슬라이스피스

by ranyday 2021. 7. 22.
반응형

오늘은!! 살인더위네요
이런 날은 얼음계곡이 절로 생각나는 날이에요.... ㅠㅠ

급 여행을 떠 날 수 없는 직장인
신세인 저는 오늘도 얼음계곡에 발 담그고
좋아하는 곰표 맥주 먹는 상상만 해봅니다.
현실은 이곳 ㅎ
그런 상상하다가 얼마 전 가게 된 빵 맛집 소개해봅니다.
이곳은 뜨학 😝🤪😜
연매출이 36억 몇 년 전 이야기니깐
지금은 더 늘지 않았을까 싶은데
바로 그런 곳입니다!

이곳이 가장 좋은 이유는 빵도 빵이지만
분위기가 너무나 제 스타일이라
그냥 빵이 먹고 싶어서라기보다 분위기 때문에 찾게 되는 곳인 것 같아요
어찌 보면 분위기 맛집이 어울리겠네요
빵은 사실 갓 구우면 다 맛이 있죠? 이곳은 빵공장처럼
엄청 큰 베이커리 빵집이라 찾는 사람도 많고 처음 오픈 당시 줄 서서 주차장엘 들어가야 되고
그랬던 곳이에요 빵의 종류도 다양하고 회전율이 장난 아닌 곳이라 일명 갓 빵을 조금 과장해서
뜨끈뜨끈할 때 먹을 수 그런 곳이에요
그렇지만
주말이 그렇고요
평일엔 휑해요 사람도 빵도 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아야 빵도 바로바로 갓 구우는 거니!
갓 빵이 드시고 싶으신 분 주말에
가시는 걸로 추천드립니다 ~
기본적으로 붕어빵이든 명품빵이든
갓빵이 진리임 !!


그래도 빵 맛집답게 가장 기본인 식빵은 정말 최고예요
먹물 식빵 안에 치즈가 콕콕 박혀 있는데 입에서 정말이지 살살 녹아 :-)
사진이 ㅋㅋ 어디 갔나요 콕콕 박힌 사진 ㅜㅜ 담에 꼭 올려드리는 걸로 약속 ~~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47
031 339 1488
매일 10:00~21:00
주차가능








주말엔 정말 사람이 미어터져서 이번에는 아는 언니랑 평일 저녁에 찾았어요 밤에 오니깐 운치 있고 좋네요 ㅎㅎㅎ
빵 가격은 몇 개 올리면 금방 3만 원~ 4만 원 이더라고요 후들후들 ㅋㅋ
그냥 저는 늘 먹던 빵만 먹어요 가장 맛있는 먹물 식빵이랑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의 명물이 된
카스타드 크림이 듬뿍 담긴 로프 빵,
일명 밧줄 빵 추천드립니다


여기 분위기가 왜 좋냐면 이렇게 카페 앞마당에
각종 예쁜 꽃들로 채워져 있어서 가시는 걸음걸음마다 사진 스폿이기 때문이에요!
저 하얀 꽃은 꽃인 줄 알았더니 잎이었어요 대대 대반전
이 있는 매력덩어리 풀이네요!!!!!!!!!!!!!!

이것 봐요☺☺ 세상에 😍블루베리까지 있다니
지금이야 안 익어서 이리 매달려 있지만
잠시 나뿐 생각도 했어요 이거 잘 익었으면
여기 없을 수도 있겠구나 ㅎㅎ ;;;;

물론 상상만 했지만 제가 따먹겠다 그런
인성이 이상한 사람은 아니여요 ㅎㅎㅎ

모두가 보고 즐거움을 찾는 곳이니
모든 풀뿌리 하나 꽃 하나 소중히 다룰 줄 아는
성숙한 시민의식을 갖고 있자고요!

조금 늦은 시간에 가기도 했고 비가 온날이라 불이 많이 꺼져 있었어요
그래도 또 이대로 너무나 분위기가 좋은 곳

죠기 문으로 들어가면 10명 정도 들어갈 수 있는 큰 테이블이 있어서 회의 같은 거나 소모임에도 좋은 공간인 거 같아요
코로나인 지금은 조금만 참기로 해요 우리 ~~

여기는 각종 드라마에도 많이 나왔던 곳이에요 ㅋㅋㅋ 대형 빵집의 웅대한 비주얼 공룡도 들어갈 것 같은 빅스 페이스ㅋ

거리두기는 제발! 꼭 지켜주세요 어딜 가나 안 지키는 분 계세용 거리두기 실천은 이제 필수입니다 ㅎㅎ

화장실 인테리어도 정글 카페에
발맞추어 플렌 테리어 넘쳐나는 그런 멋진 곳!
여기저기 제 취향이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어요
화장실 인테리어 이쁘죠? 문 좀바요 ㅋㅋㅋㅋ

늘 사던 애들만 사는 나란 사람 ㅋㅋㅋㅋㅋ
오늘은 리치먼드식 레몬 케이크
내 취향 아니었요
역시! 앞으론 걍 먹물 식빵만 파는 걸로!

오래간만에 안 사던 망고 케이크 사서 리뷰 쓸랬는데 울 막둥이가 주차장 바닥에 기부함 ㅋㅋㅋ
맘에 안 들었나 바닥에 내동댕이 쳤어요 ㅠㅠ 아오 슬프다 비싼데 8 천얼 마였나 그랬음

첨에 맥주인가 엄청 놀랬고 와 ,,,,,,,,,,,,맥주 내 스타일인데🤔🤔🤔 흐흐 흐흐흐 😛🤩😍🥰

살짝 흥분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인에 취약한 사람을 위한 디카페인 커피 가 캔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맥주도 쫌 팔면 힘드시나 ? 안되시나?!ㅋㅋ
피맥 요기서 먹음 맛날꺼 같단생각 잠시 ㅎㅎ

여튼
임산부님들도 디카페인도 있으니
맘 편히 이제 드시면 돼요

이 빵 아저씨 아니,, 이 빵 청년... 아 ,, 이제 나도 아줌마라 아저씨라고 하기가 미안한 나이 ; ;
여하튼 이 해맑게 빵 들고 있는 청년을 모티브로 한 굿즈들이 많이 있어요 ㅋㅋㅋ

내가 사진 찍기로 작정했던 날들은 날씨가 다 궂은날씨였었네요
다음엔 화창한 날에 가볼게요 모두들 아무쪼록 시원한 저녁 되시길 바라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