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이야기

간편한요리 토스트 만들기,아점 캠핑메뉴

by ranyday 2021. 5. 22.
반응형

간편한 아침식사로
쉽고 간편한 토스트를 만들어 봤답니다😄
언제먹어도 맛나요




캠핑장에 가서도
자취생도
저같이 밥은 별루고 게으른 주부도ㅋㅋㅋ
간편한 아침식사로 딱인 메뉴예요

저는..원래 칠첩반상 조아해요
근데 저희식구중엔
조아하고 먹어주는사람이 없어요😅
그래서 게을러졌다는 말 하려고
헛소리 하는중...
그래서 앞으로도
엄청 간단하고
초스피드하고
원킬원푸드(한메뉴만 먹는 레시피ex.볶음밥, 덮밥)
들이 공유될거예요

누가 잘먹어줬으면 ...과연 🤣🤣🤣🤣
제가 오나라오나라 김장금이 됐을까요?
참고로 저는 김씨입니다만🙊

여튼 오늘은요
너무나 손쉽게 해서 먹을 수 있고
맛나다는 저만의 레시피 공개해볼께요

버터 치즈는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훨씬 맛나요
추가로 베이컨 햄 있음
말해모해
입아프쥬

야채를 다 털려서
당근이랑 양배추도 소량 있네요
파도 냉동파만 있고 갠적으로
생파를 고집합니다
모든야채를 털어주세요

오늘 저는
당근 조지기
당근을 채썰어 계란3개 계란물에 넣고
쉐킷쉐킷. 기름을 두른 가장 약한불에 두고
뚜껑 덮어요 더 스피드하게 하실분은
걍 전붙이듯 계란붙여주시구요
저는 저리 계란해두고 계란이 익는동안
바로 빵을 버터에 구워요 빵이 스며든다는느낌으루다

계란은 기포가 요정도 됐을때 뒤집지요😊
매우 바람직하게 됐어요 그리구 잘라줘요

➡️딸기쨈 또는 칠리소스
➡️양배추+어린잎채소
➡️케찹(플러스 스리라차소스도 맛있네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면 추천)
➡️계란부침
➡️홀그레인머스타드 위에 딸기쨈

양면의 빵엔 딸기쨈 펴발라주세요🐷

딸기쨈이 중간에 떨어졌네요ㅋ칠리소스로 발라줘도 맛나요


저희 아이들은 야채넘 싫어해서
다른채소는 빼고 만들었지만
어른들꺼엔 어린잎채소 듬뿍넣어줬어요

집집마다 레시피는 다 다르겠지만
버터 딸기쨈 케찹 기본 재료만 있어도
충분히 맛을 내는 토스트 예요

아참참 팁하나더



저희집은 겉바촉촉 조아해서
마지막에
한번더 살짝 토스팅해줘요 🍳


이번주말 간단식
토스트 어떠세용?

막둥이가 캠핑스타일로
세팅해놔서
캠핑느낌으로 먹었답니다 ㅋㅋ

지금까지 저희집 스타일루
토스트 레시피 공유해봤어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즐주말 보내세요😊

여기까지 방문해주시고
구독해주셔서 감사해요
구독은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