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이야기

밀키트추천 마이셰프 양장피 만드는법 간편한 집들이음식

by ranyday 2021. 5. 23.
반응형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였잖아요
정말 요리를 먹어야죠
요린이도 우리나라 전국민 누구나 다 만들수 있는
양장피 만드는법 을 알려드릴께요

그래서 오늘 선택한
우리집 메뉴는
양장피예요
오예~~~~~~~쏴리질러🥳😋😛


저는
향신료나 겨자소스 와사비
자극적인거 정말 조아라 하거등요
(그래서 살이 찌나봄 식욕폭발인데 더 자극되서😅🥲)
근데 우리 남푠은 참 시러라 하지요
양장피를 나 혼자 먹겠다고
중국집 양장피 요리는 비싸서
배달시키기는 참 애매하고
대형마트에서 파는 양장피는 뭔가 부족하고

그러던중..
발견한 양장피 밀키트
넘나좋은것



물론 귀차니즘의 표본인 저에게 딱 좋은
간편한 밀키트 ㅋㅋㅋㅋ 캠핑갈때 가져가면
정말 최고 예요👍

급 양장피 유래가 궁금해졌어요🥡🥡

양장피 잡채 凉酱皮 량쟝피🥗

중국에는 량장피가 없고 凉皮라고 해서 가볍게 먹는 길거리 음식으로 팔기도 간단한 야채와 香菜(향채)보통 깨와 땅콩소스 등을 곁들여 먹고
비슷하게 식당에서 파는 음식중에
东北大拉皮라는 동북지역 음식이 있는데
각종 야채를 가늘게 썰고, 고기도 가늘게 썰어 양념해서 볶아서 곁들이고, 역시 깨땅콩 소스 곁들여서 비벼 먹고 고추를 넣어 약간 매콤하게 하는 곳도 있대요

우리나라에서는
양장피(兩張皮)란 전분을 이용해서 만든 피(皮) 두 장[兩張]을 겹쳐 만든 피(皮)를 뜻하기도 한다네요🤗

오늘의 만찬
자 이제 만들어 볼께요😄

빨리 돼랑이처럼 먹고싶은맘에
아직 블로그 초보인 저는 ㅋㅋㅋㅋ
사진 찍기도전에 신성한 밀키트 박스를
막막 가위로 자름😅🤣🤣보이시져 저 막자른 상태?
아직 낯설은 블로거의 세계

만드는 방법은 이리 간단해요😄😁😆
칼로리 셋이 먹었으니깐
이거 다여트 식인뎀?
게시글 다여트식으로 이사해야하나 :-)

ㅋㅋㅋㅋ 요고에 연태 고량주 아주 딱이구요
근데 오늘은 없네유 😭
왜냐면 무알콜 맥주랑 먹어야되거등요
알콜제한중 이예요 나름 체중 감량 중인
다여터 입니다만 😆

자 집중 해서 다시 가볼께요🐷 저만 따라오세요♡
⬇️⬇️⬇️⬇️⬇️⬇️⬇️⬇️⬇️⬇️⬇️⬇️⬇️⬇️⬇️⬇️⬇️
야채들은 신선하고 깨끗하게 모두 손질되어 왔어요

이건 손질된 야채랑
표고버섯 잘라주고 크래미 찢어주고
오징어와 새우는 40초 데쳐죠요
준비재료 일렬로 떼샷
밀키트재료만인데 엄청 풍성해요
오징어 데친물에 그대로 양장피면과 목이버섯
삶아줬어요 10분 삶고 밀 키트에 들어있는
참기름을 넣고 비벼놓기

➡️고기 1분
➡️양파 1분
➡️표고버섯 15초
➡️아까 참기름 섞어두었던 양장피 20초
➡️위에 애들 다넣고 동봉된 간장소스에 1분간 볶볶

예쁘게 그릇에 담아두면 끝!
넘나 간단하쥬?

재료 한개도 추가않하고 밀키트재료로만 만들었어요 야채는 개인취향에따라 더 추가하시면 끝

집들이음식 으로도 손색이 없고
뭔가 특별한날 간단하지만
요리먹고 싶으신분들 딱이예요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야채가 살짝 모자를 수 있거든요
당근이나 다른야채를
조금만 더 추가하시면 더욱 풍성해지지요

다만!소스가 모자를 수 있으니
조금더 추가 하심되요

그래서 친절한 라니가!!

소스가 모자르신분을 위한 양장피소스만드는법

양장피소스 황금비율

⬇️⬇️⬇️⬇️⬇️⬇️⬇️⬇️⬇️⬇️⬇️⬇️

연겨자 1큰술
설탕 2큰술
식초 3큰술
간장 1/2큰술
다진마늘 1/2큰술
참기름 1/2큰술
소금 한꼬집

으로 만들어 주심 되겠어요 😁


가격은 쿠팡 에서
마이쉐프 중화풍 양장피
12900원
본가격 자체가 세상 착하지만
저녁 로켓배송 마감전에 주문하면
만몇백원 대도 본거같음

#주말저녁
스페셜 메뉴로

양장피 요리 어떠세요 ?





#캠핑요리 #간단한 #집들이음메뉴추천 #생일상메뉴 #홈파티 #생일상 #생일 #파티음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