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이야기

집에서 치킨만들기

by ranyday 2021. 5. 27.
반응형

주말 또는
불타는 금요일 을 보낼 메뉴를

미리 정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

다시 강조하지만♡
제 요리는 복잡한건 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 송구스러울 정도로 간단한요리
이기 때문에 모두모두 꼭 한번 시도 해보세요^^

저처럼 구챠는거 딱 시러하시는
모든분들!

지금 맥주한잔 생각나시는분!
캠핑 가실분들!

저처럼 다이어트는 해야 되겠고
가족들 밥은 챙겨야되고 슬픈현실 🥲을 가지신분!

진짜루 가족밥만 안챙겨도 제가!!!
매일 굶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언의 웃음을 잠시 흘려봅니다
해석은 여러분들이 ㅋㅋㅋ알아서 하시는걸로 ㅋㅋ

저는 물만먹어도 살찌는 사람인데요
도대체 뭘! 물처럼 먹고 있을까요...

저의 의지는 절대절대 의지박약자 가 아님을!
믿어주실 줄 압니다^^;;;;

여튼,
오늘은 대한민국 오천만이 사랑한
국민 배달음식 국민간식 국민 술안주
지금의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등을 우뚝 솟게 만든
배달음식의 최고! 치킨
집에서 치킨만들기 를 소개 해보려 합니다😆

서론이 너무나
길지만
정말 간단하니 눈감고도 만들 수 있어요 🤣

룰루랄라 4인기준으로 공유해볼께요

우리집은 코딱지만한
에프는 한개이니
3마리는 백숙
1마리는 옛날통닭을 만들어 봅니다
큰거 사고 싶은 흑심 ㅎㅎㅎ사심가득
누가 안주나;;;;;

저보다 더 더요린이들을 위해
다음에 닭손질 사진도 다시 업데이트 해볼께요
약속 아직은 참 부족한 초보 블로거 예뿌게 봐주세용😝

백숙은
코스트코 에서 500g
2마리닭 2봉지 준비했어용~
3마리는 우선 깨끗이 손질후에
통마늘 2줌과 같이 동봉된
건강해질것같은
황기백숙 건강봉지랑 같이 압력밥솥으로
30분 ~40분 정도끓여내줍니다 .

오늘의 주인공은 옛날통닭이니깐 너는 나중에 예쁘게 찍어줄께😝


옛날통닭은
깨끗이 흐르는물에 씻어주고
허브솔트를 적당히 뿌려주시고
200도에서 40분 입니다 .
20분 중간에 한번 뒤집어 20분
구워주시고 더 치킨 구워 내시려면
10분정도..집의 에프 상태에 따라
체크해주세요
자! 집에서 통닭만들기 엄청 쉽죠?
허망하실수 있지만 진심으로
이게다예요 ㅋㅋ

꼬진 에프 새로 사고 싶다 동그라미말고 네모로 😂 ㅋ



닭을 굽는 방법중엔 염지 하는 과정에
우유에 담가두어 잡내를 없애는 방법도 있으나
제 입맛엔 큰차이가 없더라구요
그리 큰차이는 ...ㅋ 못느끼겠음요

야채는 꼭 곁들여 주세요
좋아하는 야채로 😄
저는 파채가 없어서 슬펐어요
다음엔 파채랑
겨자소스와 함께 즐겨봐야겠어요^^


저는 술을 옴총 조아라 하는 사람입니다만;
퇴근후
다이어트식을 않할땐
맥주를 한캔씩 따다보니ㅋㅋ
운동을 백날 해도 체중이 유지가 않되더라구요ㅜ
그래서 이런 음식엔 대체식으로...
무알콜 맥주 먹어요 ㅎㅎ

기다려지는 주말
우리집에서

라면만큼 간단한 ㅋㅋㅋ

치킨 먹고갈래 ??






공감과 구독은 사랑입니다♡






#우리집에놀러와
#집에서 치킨만들기
#홈파티
#간단한집밥
#간단한안주
#맥주안주
#치킨만들기
#에어프라이어로 치킨만들기

반응형

댓글